디지털 사이니지 주제는 목표만큼이나 효율적입니다. 잘못된 시장에 초점을 맞추면 가장 흥미로운 클립조차도 반응을 얻지 못합니다. 이는 “누가 당신의 시장인가?”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소매업체와 광고주는 고객을 두 그룹 중 하나의 동료로 생각하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지출하는 구매자 또는 지불하지 않는 고객입니다. 즉, 누군가가 소매점을 방문하는 동안 품목을 구매하기로 선택하거나 그냥 구매하지 않고 떠납니다 광안리맛집.
이는 구매 관행을 지나치게 단순화한 것입니다. 구매자가 결국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세부 사항을 무시합니다.
어린이용 장난감, 여성용 신발 또는 고급 차량을 마케팅하든, 각 구매 선택에는 수많은 참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구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수행되는 다양한 역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인플루언서와 의사 결정자 간의 관계와 DOOH 콘텐츠로 두 가지를 모두 다루는 방법에 대해 특별히 고려하겠습니다.
구매 결정에 참여하는 참가자
쇼핑객이 구매 선택을 하도록 영향을 미치려면 먼저 관련된 행위자를 파악해야 합니다. 역할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서로 겹칠 수 있습니다. 곧 보시겠지만, 몇 가지 역할은 같은 개인이 공유하는 반면 다른 역할은 예외적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역할은 필요성을 인식하고 해결책을 찾기 시작하는 개인의 역할입니다. 이 사람은 구제책에 돈을 쓰는 데 즉각적으로 책임이 있는 사람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역할은 궁극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개인입니다. 이 사람을 인플루언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셋째, 의사결정자는 품목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고 구매해야 할지 결정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종종 인플루언서의 생각을 고려한 후에야 그렇게 합니다.
네 번째 역할은 구매자가 담당합니다. 이 사람은 솔루션 구매를 담당하며, 의사 결정권자와 같은 사람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섯 번째 부분은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사람이 담당합니다. 이 개인은 영향력 있는 사람, 의사 결정자 또는 구매자와 동일한 개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가게에 가는 젊은 가족(즉, 두 부모와 두 자녀)을 생각해 보세요. 이 경우, 자녀는 아마도 위에서 언급한 첫 번째, 두 번째, 다섯 번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 부모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역할을 수행하고 다른 부모는 네 번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 과정에서 특정 쇼핑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식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주제 자료를 제작하면 더 높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동하는 사람 vs 말하는 사람
인플루언서와 의사결정권자의 기능은 특히 중요합니다. 많은 디지털 사이니지 네트워크 소유자는 후자에 집중하는 반면 전자는 거의 무시합니다. 종종 매장 내 수익을 늘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인플루언서와의 연결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족 여행지로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경우를 생각해 보세요. 결국 휴가 비용을 누가 지불하느냐는 중요하지 않고, 한 배우자가 다른 배우자보다 더 많은 의사결정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어린이를 특별히 겨냥한 요리를 제공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생각해 보세요. 어린이에게 완벽한 개념을 전달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주제 자료는 부모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보다 요리를 홍보하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