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u. Oct 31st, 2024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로 누구를 타겟으로 하고 있나요?

Byadmin

Oct 6, 2024

디지털 사이니지 주제는 목표만큼이나 효율적입니다. 잘못된 시장에 초점을 맞추면 가장 흥미로운 클립조차도 반응을 얻지 못합니다. 이는 “누가 당신의 시장인가?”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소매업체와 광고주는 고객을 두 그룹 중 하나의 동료로 생각하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지출하는 구매자 또는 지불하지 않는 고객입니다. 즉, 누군가가 소매점을 방문하는 동안 품목을 구매하기로 선택하거나 그냥 구매하지 않고 떠납니다 광안리맛집.

이는 구매 관행을 지나치게 단순화한 것입니다. 구매자가 결국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세부 사항을 무시합니다.

어린이용 장난감, 여성용 신발 또는 고급 차량을 마케팅하든, 각 구매 선택에는 수많은 참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구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수행되는 다양한 역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인플루언서와 의사 결정자 간의 관계와 DOOH 콘텐츠로 두 가지를 모두 다루는 방법에 대해 특별히 고려하겠습니다.

구매 결정에 참여하는 참가자

쇼핑객이 구매 선택을 하도록 영향을 미치려면 먼저 관련된 행위자를 파악해야 합니다. 역할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서로 겹칠 수 있습니다. 곧 보시겠지만, 몇 가지 역할은 같은 개인이 공유하는 반면 다른 역할은 예외적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역할은 필요성을 인식하고 해결책을 찾기 시작하는 개인의 역할입니다. 이 사람은 구제책에 돈을 쓰는 데 즉각적으로 책임이 있는 사람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역할은 궁극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개인입니다. 이 사람을 인플루언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셋째, 의사결정자는 품목이나 서비스를 선택하고 구매해야 할지 결정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종종 인플루언서의 생각을 고려한 후에야 그렇게 합니다.

네 번째 역할은 구매자가 담당합니다. 이 사람은 솔루션 구매를 담당하며, 의사 결정권자와 같은 사람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섯 번째 부분은 제품이나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사람이 담당합니다. 이 개인은 영향력 있는 사람, 의사 결정자 또는 구매자와 동일한 개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가게에 가는 젊은 가족(즉, 두 부모와 두 자녀)을 생각해 보세요. 이 경우, 자녀는 아마도 위에서 언급한 첫 번째, 두 번째, 다섯 번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 부모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역할을 수행하고 다른 부모는 네 번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 과정에서 특정 쇼핑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식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주제 자료를 제작하면 더 높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동하는 사람 vs 말하는 사람

인플루언서와 의사결정권자의 기능은 특히 중요합니다. 많은 디지털 사이니지 네트워크 소유자는 후자에 집중하는 반면 전자는 거의 무시합니다. 종종 매장 내 수익을 늘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인플루언서와의 연결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족 여행지로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경우를 생각해 보세요. 결국 휴가 비용을 누가 지불하느냐는 중요하지 않고, 한 배우자가 다른 배우자보다 더 많은 의사결정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어린이를 특별히 겨냥한 요리를 제공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생각해 보세요. 어린이에게 완벽한 개념을 전달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주제 자료는 부모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보다 요리를 홍보하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