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이든 건물이든, 궁전이라는 너무 야심찬 경계를 2년 동안 촬영한 50분 분량의 세트로 자금성의 모든 장소의 본질을 모두 보여줄 수는 없으므로, 정량적인 타이밍을 맞춰 촬영하는 것이 첫 번째 작업이며, 그 본질 중 수많은 눈부신 것을 간결하게 요약하여 관객에게 최대한 궁전의 이념적 의미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흑염소진액.
궁전 건축을 담당한 양타오저우 세트는 처음부터 촬영된 안무가가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해 촬영했습니다. 그것은 자금성 8704호입니다. 어떻게 선택할까요? 2 건축물을 풀기 위해 어느 각도를 선택해야 하는지입니다. “첫 번째 생각은 중국의 봉건 왕조가 지난 생에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우리가 촬영하면서 가장 큰 느낌은 고대의 것들이 뿌리가 없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느 한 장소에 따르면, 겉보기에 무작위적이고 평범한 설정은 모든 특별함을 연구하는 데 절묘합니다. 이 물건을 짓는 것은 그 과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재미도 있어야 하지만 결국 저는 궁전과 관계, 선택 및 캐릭터와 설명, 관련된 건물의 운명과 여기에 사는 사람들의 배경을 설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년 춘절이 지나서 궁궐에 들어갔는데, 6월까지 밖에 나오지 않았다. 매일 일하면서 궁궐 박물관을 방문하고, 자료를 살펴보고, 두 번 정도 그렇게 했다. 하지만 몇 년 후에 양타오저우는 박수를 칠 기회가 또 생긴다고 생각했고, 여전히 박수를 칠 새로운 것을 느꼈다. “궁궐은 이해할수록 난해하다고 생각한다. 건축물이 아니라 정신을 구현한 것이다. 이상은 비교적 공허하다고 말할 수 있다. 궁궐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한 무리의 집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궁궐은 우리 민족의 정신을 구체화한 운반체이며, 문자 그대로 이곳에 온 것이 아니며, 문화적이지 않은 것도 아니다. 모든 방과 모든 방이 같지 않고, 종종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래로 확인하면 어느 날이다. 원래 구상하고 그것을 보여주는 것은 신비로움의 작은 부분이 되어 마침내 영화의 일부가 되었고, 더 많은 시간 동안 나는 무수한 ‘왜’를 물었다.”